호텔트리스가 SM과 한가족이되어 새롭게 시작합니다
sm타운 바로가기
FAQ
Q. 료칸(일본식 전통여관)과 온천호텔이란 무엇인가요?
Q.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요금은 1인당 요금인가요?
Q. 2인실에는 2인의 조식과 석식이 모두 포함인가요?
Q. 여관 및 온천호텔을 예약하고 싶은데, 요금이나 정보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예약진행 사항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Q. 어린이는 할인된 금액을 적용 받나요?
Q. 예약확정서(Confirm Sheet)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Q. 카드결제가 안돼요.
Q. 바우쳐(Voucher)가 무엇인가요?
Q. 여관 및 온천호텔에 직접 결제를 할 수 있나요?
Q. 결제 후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Q. 예약 접수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호텔을 변경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예약을 취소할 때, 취소수수료는 얼마인가요?
Q. 예약을 취소 했을 때,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Q. 개인사정으로 투숙이 불가하거나 항공이 연기될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Q.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중에 투숙일을 연장할 수 있나요?
Q. 예정보다 빨리 돌아오게 될 때, 남은 기간의 여관, 온천호텔 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나요?
Q. 여관 및 온천호텔 투숙을 한 이후 불만이 있는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Q. 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 추가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775-2172)로 연락 주시거나,
    info@ryokantrees.com으로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소개 회사약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광고 및 제휴 문의 고객센터